보홀 바탈라 리조트가 국내 커플, 가족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예약율이 많이 증가하였는데요. 구글평점 5.0 만점으로 모든 여행자들이 만족하고 있으며, 1박에 10만원 내외로 저렴한 이 바 탈라 리조트를 예약해야하는 이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홀 바 탈라 리조트의 좋은 위치
보홀 바 탈라 리조트는 2022년에 생긴 신식 호텔로 깨끗함은 물론 수영장과 외관이 매우 아름다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보홀 팡라오의 명소인 알로나 비치까지 260m로 액티비티는 물론 밤에도 안전하게 알로나 비치의 음식, 쇼, 바를 즐길 수 있는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알로나 해변에 근접한 보홀 팡라오 숙소는 액티비티로 지친 몸이 휴식하기엔 음악 소리 등으로 조금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반면에 바 탈라 리조트는 알로나 비치와 접근성은 좋으며 조용한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사람 없고 위험한 곳은 아니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이전 보홀 여행에서 밤 8시까지도 꼬치구이, 과일가게 등이 영업을 많이 하고 있어 해외에서 늦은 시간 치고는 야식까지 챙기며 재미있게 다녔습니다.
보홀 바 탈라 리조트 특징
바 탈라 리조트의 체크인/아웃은 오후 2시 및 오후 12시 입니다. 숙소 문의를 통해서 얼리 체크인/아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조식이 포함되어있지 않다면, 250페소(약, 6천원)으로 조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 탈라 리조트 후기
보홀의 바 탈라 리조트는 구글 평점 5.0/5.0점(리뷰 37건 이상)과 예약 사이트 리뷰 8.9/10점(290건 이상)으로 리조트를 방문한 거의 모든 여행자분들이 만족하는 호텔로 선택시 후회할 확률이 매우 적다는건 확실합니다.
동남아 감성 넘치는 리조트 외관, 깔끔한 실내 컨디션, 시원한 수영장의 시설에 비해 1박에 10만원 내외로 제공되며, 가성비도 같이 챙기실 수 있어요. 보홀 호텔 중 신식 호텔로 최근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만큼 여행자분들이 많은 연휴에는 예약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한국 여행자 분들에게 유명한 헤난 보다도 시설이 깨끗하고 좋다는 분들이 많으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곳이라 리조트 전체적으로 조용해서 좋다는 평들이 아주 많습니다.
그럼에도 프로모션을 종종 진행하고 있으니, 여행 계획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숙박 예약 사이트를 확인하시고 정확한 가격, 예약 가능한 날짜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