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 액티비티 추천 끄라피편입니다. 푸켓도 깨끗한 바다와 다양한 산호, 열대어들을 원없이 즐길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푸켓보다 좀 더 환경보존이 잘되어 있는듯한 끄라비입니다. 끄라비에서 우리 여행을 즐겁게 해줄 액티비티를 확인하세요!
태국 여행지 2: 끄라비
1. 끄라비 섬투어
태국 여행지 끄라비의 첫번째 추천 액티비티는 섬 4개를 돌며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섬투어입니다. 치킨섬, 모섬, 툭섬, 포다섬은 바다가 아름답기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섬인데요. 그만큼 깨끗한 바다와 많은 열대어 떼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8시에 호텔 픽업을 시작으로 3시 호텔 샌딩 일정입니다. 가족 여행일 경우 좋은, 조금 덜 힘든 일정으로 호텔 복귀 후 저녁식사 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유로운 일정입니다.
성인기준 3만원대로 정말 가성비 좋은 투어여서 여행자 분들이 많이 좋아하는 투어 중 하나입니다.
2. VIP 프라이빗 홍섬+3섬투어
가족여행과 지인들과의 여행시 5~6명이라면 하기 좋은 투어입니다. 2인이라면 동일한 상품을 다른 여행자들과 함께하는 조인투어로 저렴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백사장이 아름다운 홍섬과 3개의 섬을 여행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점심은 별도로, 선착장에서 원하는 도시락을 구매하시거나 1000밧 (약 3만5천원)으로 일행들의 점심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호핑투어에서의 타고 다녔던 배가 아닌 멋진 배로 투어시 뱃머리에서 아름다운 끄라비 바다, 섬들을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남기실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3. 7섬+야광플랑크톤 투어
코 야와삼, 코마탕밍, 코까이, 코텁 등 끄라비의 7개의 섬들을 둘러보며, 스노클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가 진 후 바다에서 파랗게 반짝거리는 플랑크톤을 보며 스노클링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우리나라에서도 서해에 종종 야광플랑크톤이 확인 되는데요. 많은 조건이 맞아야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보기 힘든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성인 기준 5만원 정도로 이용하실 수 있고, 12시 픽업에 20시 호텔 샌딩 일정입니다. 저녁 선셋을 즐기며, 비비큐를 드실 수 있는 것으로, 끄라비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중 프로그램과 가성비가 매우 좋은 투어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