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숙소들은 화려한 리조트, 호텔들이 많은데요. 아름답고 시원한 바다와 함께 여행기간 휴식을 위한 숙소들을 추천합니다. 구글 평점, 후기들로 전 세계 사람들이 인정한 호텔들을 엄선하였으니, 꼭 한번씩 확인해 보시고 행복한 추억을 위한 숙소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오키나와 숙소 추천 BEST 5!
1.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는 4성급 숙소로 오키나와 차탄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바다와 하늘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호텔은 오키나와의 풍부한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아름답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랜드마크인 오키나와 현립박물관, 다마우둔, 카츠렌성, 수리쵸우, 류쿠마을이 모드 11 km 내외에 위치하여 렌트카를 통해 모든 여행지를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의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 입니다.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에는 4개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각기 다른 분위기와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손님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에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와 같은 여러 가지 편의 시설도 있습니다.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는 구글 평점 4.4점(리뷰 3,400건 이상)과 예약 사이트 리뷰 8.8점(300건 이상)으로 오키나와 숙소 중 제일 만족감이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오키나와 차탄의 평균 숙박 가격은 45만원으로 제공되며, 아래 링크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과 가장 저렴한 예약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더블 트리 바이 힐튼 나하
더블 트리 바이 힐튼 나하는 4성급의 호텔로 오키나와 나하시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다양한 관광 명소를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적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인기 명소인 셀룰러 스타디움, 고쿠사이 도리, 후쿠슈엔 가든, 오키나와현청사와 도보 10분 이내로 여행자들이 위치에 만족감이 높은편 입니다.
더블 트리 바이 힐튼 나하는 24시간 리셉션, 환전, 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투어 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크인은 오후 2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입니다.
조식이 가격대비 훌륭하여 호평이 많으며, 특이하게 휘트니스 센터가 호텔 인근에 있는 시설을 공동 사용하지만 아름다운 오키나와 바다를 보며 런닝을 할 수 있습니다.
더블 트리 바이 힐튼 나하는 구글 평점 4.0점(리뷰 1,500건 이상)과 예약 사이트 리뷰 7.8점(180건 이상)으로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만족해 하는 숙소입니다. 더블 트리 바이 힐튼 나하의 평균 숙박 가격은 13만원으로 제공되며, 아래 링크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과 가장 저렴한 예약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힐튼 오키나와 세소코 리조트
힐튼 오키나와 세소코 리조트는 4성급 호텔로 오키나와 모토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 명소인 민나 섬, 추라우미 수족관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장점이 있어요. 이름에 맞게 세소코 비치가 호텔 바로 앞에 있어 도보로 4분 거리이며, 세소코지마는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오사카 세소코 리조트의 데스크가 24시간 운영하며 여행자 분들에게 관광 일정들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 세소코의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이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입니다. 세소코 리조트의 상황에 따라 얼리체크인/레이트아웃을 이용할 수 있지만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힐튼 오키나와 세소코 리조트는 구글 평점 4.2점(리뷰 1,100건 이상)과 예약 사이트 리뷰 8.4점(370건 이상)으로 정말 많은 여행자들이 만족하는 숙소입니다. 힐튼 오키나와 세소코 리조트의 평균 숙박 가격은 40만원으로 제공되며, 아래 링크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과 가장 저렴한 예약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호텔 그레이스리 나하
호텔 크레이스리 나하는 오키나와 국제거리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나하 시티센터, 역사박물관, 겐초마에역, 오키나와현청사, 국제거리, 무츠미바시 상점가 등 오키나와의 인기 랜드마크에 도보 10분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조식에 대한 호평이 많으며, 오키나와 전통 음식이 조식으로 제공되고 있어요. 또한, 24시간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드라이크리닝 등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리 나하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호텔 그레이스리 나하는 구글 평점 4.2점(리뷰 1,400건 이상)과 예약 사이트 리뷰 8.5점(820건 이상)으로 정말 많은 여행자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만족도도 높은 숙소입니다. 호텔 그레이스리 나하의 평균 숙박 가격은 18만원으로 제공되며, 아래 링크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과 가장 저렴한 예약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베셀 호텔 캄파나 오키나와
베셀 호텔 캄파나 오키나와는 4성급 호텔로 선셋비치와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는 호텔입니다. 베셀 호텔 오키나와는 선셋 비치, 미하마 아메리칸 빌리지, 디포트 아일랜드, 테르메 빌라 츄라우에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어 여행 계획을 쉽게 계획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선셋 비치에 바로 앞에 있고, 꼭 방문해야할 여행지 중 하나인 아메리칸 빌리지에 도보로 방문 가능한 점이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또한, 편의점이 바로 옆에 있어 일본의 맛있는 간식들을 맘만 먹으면 먹을 수 있어요.
베셀 호텔은 별관과 본관이 나눠져 있으며 부대시설이 다르게 위치하고 있으니, 이용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체크인은 오후 2시 이후로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 이전까지 입니다.
베셀 호텔 캄파나 오키나와는 구글 평점 4.4점(리뷰 2,500건 이상)과 예약 사이트 리뷰 8.7점(2,000건 이상)으로 정말 많은 여행자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만족도도 높은 숙소입니다. 베셀 호텔 캄파나 오키나와의 평균 숙박 가격은 37만원으로 제공되며, 아래 링크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과 가장 저렴한 예약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