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필리핀 보홀 여행을 다녀오면서 베스트 웨스턴 호텔에서 머물렀는데요. 매우 만족스러웠던 호텔 후기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보홀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이 포스팅을 통해 헤난 같은 유명한 호텔이 아닌 베스트 웨스턴 호텔을 예약해야하는 이유를 확인해 보세요!
1. 지친 여행자를 위한 라운지와 빠른 체크인

여행은 항상 기대와 즐거움이 가득차지만, 5시간 가량의 비행시간 때문에 매우 피곤한데요. 도착하기 전에 먼저 제출한 체크인 정보 덕분인지 바로 라운지로 안내 받았습니다.
바로 안내 받고 웰컴 드링크를 받았던 식당이에요. 막 고급지고 비싸보이는 분위기는 아니지만 현지 느낌으로 여행 왔다는 느낌을 받기엔 최고였습니다.
2. 친구들, 가족들과 와도 여유로운 객실
저흰 4명이서 여행을 왔는데, 2명씩 따로 자기엔 밤이 아쉬울거 같았어요. 그래서 퀸베드 1개랑 더블베드 2개가 있는 방으로 예약했습니다. 정말 넓었고, 세면대도 따로 있어서 아침에 후다닥 준비하기도 문제 없었어요!
헤난은 방에서 음식물을 먹으면 페널티가 있다고 했는데, 여기는 음식에 대한 문제는 하나도 없어서 밤에 들어올때마다 야식 잔뜩 사와서 놀고 먹고 잘 보냈습니다!
3. 만족스러운 해변에서의 조식
부지런히 물놀이하고 놀려면 속을 든든하게 채우고 나가야할 텐데요. 꼬박꼬박 챙겨먹었던 조식! 기대했던 것보단 맛있진 않았지만 스크럼블과 베이컨만 있으면 문제 없긴 합니다.
게다가 조금만 걸어나가는 수고스러움(?)을 견디면 아침의 바닷 바람을 즐기면서 조식을 즐길 수 있어요. 시원한 오션뷰를 즐기면서 썬베드에서 누워만 있어도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투어 나가는 이른 아침이라 사람이 없는거지.. 조금만 지나도 좋은 자리가 없어요..ㅜㅠ 빨리 가세요!
4. 더 분위기 있어지는 밤
데크에서 알로나 비치 일몰을 즐기다보면 어느새 화려한 조명 속에 있게되는데요. 느낌있는 사진은 물론 칵테일도 드실 수 있어요! 데크에서 놀기로 한날 아쉽게 비가 좀 와서 사진만 찍고 분위기만 살짝 즐겼습니다.
5. 알로나 비치 즐기기엔 최고의 위치
알로나 비치에는 밤에 클럽 음악이나 관광객들이 많아서 늦은 시간까지 시끄럽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반면에 웻스턴 호텔은 비치 접근성도 5분이라 왔다갔다 하기에도 좋았고, 조용해서 바로 기절하기엔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발리카삭 투어 갈때도 배타는 곳이 바로 옆이라 맥도날드까지 안나가도 되서 너무 편했어요.
바로 여기 베스트 웨스턴 리조트 예약을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아래 사항들을 확인해 보세요! 후회 ‘안’하실 확률이 100% 입니다!
- 헤난은 너무 비싸다
- 밤에 방에서 야식 먹어야 한다
- 알로나 비치와 가까웠으면 좋겠다
- 조용했으면 좋겠다
- 한국인이 적으면 좋겠다 (외국인들이 많아요!)
이상 베스트 웨스턴 리조트 후기였습니다. 벌써 또 가고 싶네요. 즐거운, 행복한, 안전한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