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에서 비교적 최근 오픈한 신상 리조트 돌핀 베이 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신축 리조트답게 깔끔하고 쾌적한 컨디션으로 보홀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가성비 좋은 숙소입니다.
로비와 조식
로비 겸 조식 레스토랑에서 아침을 먹을 수 있었고, 투어 픽업을 기다릴 때도 편하게 앉아 있었습니다. 조식은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뷔페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맛이 괜찮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객실 상태
저는 1층에 위치한 디럭스룸(풀억세스)에 묵었습니다. 테라스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연결되어 언제든지 수영을 즐길 수 있었고, 침대 두 개가 있어 친구와 함께 여행하는데 편하게 자기 좋았네요. 침구도 청결하고 포근한 느낌이라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고 이불덥고 쾌적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방에 보조 테이블과 소파가 있어 망고랑 맥주, 치킨 등 야식 먹기 편했고, 옷장, 냉장고, 금고 등이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와이파이도 잘 터져서 데이터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했습니다. 욕실도 깔끔했으며, 청소는 요청해야 하지만 필요한 수건은 로비에서 요청하면 바로바로 줍니다.
수영장과 부대시설
수영장은 7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꽤 길고 넓어 수영을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수영장 옆에는 작은 스낵바가 있어 물놀이 후 음료나 간단한 음식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1층의 모든 객실이 풀억세스룸이라 수영장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또한, 수영장 위에 구름다리가 있어 건물 사이를 쉽게 오갈 수 있었습니다.
편의 시설
헬스장, 매점,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리조트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어가면 알로나 비치와 근처 식당, 마트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또한, 리조트 내에서 셔틀 서비스를 운영하여 알로나 비치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 묵는 내내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했고, 수영장 갈때 필요한 수건도 요청할 때마다 바로바로 주셔서 편리했습니다. 보홀에서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는다면, 돌핀 베이 리조트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저도 보홀에 또 간다면 재방문 의사 2000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