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홀 여행은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가도 정말 만족스러운 여행지입니다. 거북이, 고래상어 투어 등 많은 액티비티가 있는 보홀이기 때문인데요. 그만큼 피로를 풀어줄 보홀 숙소도 중요합니다. 보홀 여행 중 하루를 마무리 해줄 보홀 숙소 추천 TOP 3를 소개합니다.
보홀 숙소 추천
1. 더 벨리뷰 리조트
보홀 숙소인 더 벨리뷰 리조트 5성급 호텔로 팡라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현대와 필리핀의 디자인을 느낄 수 있는 로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휴양지 답게 잘 꾸며진 객실과 스위트룸을 자랑하며, 바다를 마음껏 볼수 있는 전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홀의 더 벨리뷰 리조트는 여러 레스토랑이 준비되어 있어, 필리핀 요리부터 다양한 세계요리를 드실 수 있는데, 많은 여행자 분들이 만족스러운 점수를 주고 있습니다. 또한, 산호와 다양한 물고기는 물론 정어리떼를 볼수 있는 나팔링 리프에 알로나 비치쪽 숙소보다 가까워 어린이가 있는 가족 여행에는 더 장점이 있는 보홀 호텔입니다.
구글 평점이 7,645 리뷰에 4.9점의 평점으로 모든 여행자 분들이 만족하는 보홀 숙소이며, 8월 기준 1박에 약 28만원의 평균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2. 아모리타 리조트
아모리타 리조트는 보홀 팡라오 호텔로 시원한 바다를 감상하며 쉴 수 있는 숙소입니다. 두 개의 야외 수영장 중 하나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전체 서비스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거나,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모리타 리조트에는 어린이 클럽도 있어 가족 여행으로도 만족도가 높은 보홀 호텔입니다.
아모리타 리조트는 보홀 팡라오 여행에서 많은 분들이 찾는 알로나 비치와 1.2 km 거리에 있어 툭툭이를 이용해 쉬운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평점 4.6점 (756 리뷰)로 많은 분들이 만족하는 보홀 숙소이며, 8월 기준 1박에 약 28만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블루워터 팡라오 비치 리조트
보홀 숙소 블루워터 팡라오 비치 리조트는 4성급으로, 보홀의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경치 좋은 리조트입니다. 필리핀 현지 분위기를 실컷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로, 복층 구조의 패밀리 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알로나 비치와 700m 거리로, 야간 공연과 먹거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홀 호텔입니다.
블루워터 팡라오 비치 리조트는 구글 평점 4.8점 (리뷰 2,049 건)으로 대부분의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보홀 숙소로, 8월 기준 1박에 약 21만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