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 일정 2개 코스 추천!

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 일정을 추천드립니다. 오사카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정말 많이 가는 여행지 중에 하나인데요. 그만큼 최적 코스 또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가는 만큼 이유가 있는 법! 오사카 3박 4일 여행 계획(도쿄 당일치기 포함)시 확인하시면 정말 좋은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1. 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 코스 1

1일차 오사카

일정: 간사이공항 -> 도톤보리 내 호텔 -> 식사 -> 호젠지 -> 편의점 디저트 -> 도톤보리 구경&쇼핑 -> 저녁&야식

도톤보리에서 시작하는 오사카 여행입니다. 숙소에 짐을 푼뒤 근처 맛집에서 식사를 한뒤 호젠지(이끼 불상)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도톤보리를 구경하며 먹어보고 싶은 음식점들을 스캔하고, 쇼핑도 하다보면 해가 질거에요. 그렇다면 글리코상과 한 컷 남겨야죠!

다리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비교적 한적하게 사진을 남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리나라 만큼 밤거리가 안전한 일본입니다. 도톤보리에서는 밤 늦게도 안심하고 야식, 술집 투어를 해보세요!

2일차 오사카

일정: 오사카성 > 식사 > 우메다 공중정원 (또는 근처 카페) > 햅파이브 관람차(야경) > 식사 > 야식&술

날씨가 좋은 날은 어떻게 찍어도 인생샷이 많이 나오는 오사카 성으로 시작하는 2일째 오사카 여행입니다. 말차 아이스크림과 오사카 성 배경으로 한컷! 주변에 있는 맛집에서 식사를 하신 뒤 시간이 된다면 우메다 공중정원과 햅파이브 관람차를 타러 갑니다. 공중정원의 경우 주유패스가 있다면 6시 전까지 무료입니다.

3일차 오사카

일정: 유니버설 > 식사 > 야식 & 술

오사카에 가면 꼭 들려야 할 유니버셜입니다. 오픈런 후 마지막 나이트 퍼레이드까지 보면 12시간 동안 모든 체력을 쏟아붓게 되는데요. 숙소로 복귀 또는 바로 숙소 근처 현지 맛집에서 맥주 한잔과 함께 마지막 밤을 보내는건 어떠신가요?

4일차 오사카

일정: 도톤보리 쇼핑 (돈키호테, 드럭스토어) > 식사 > 간사이공항

마지막 날은 드럭스토어나 돈키호테에서 가벼운 캐리어를 채울 시간입니다. 여행동안 오다가다 봤던 가격을 확인하셔서 저렴한 샵에서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쇼핑을 즐겨보세요!

2. 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 코스 2 (도쿄 포함)

1일차 오사카

일정: 간사이공항 > 숙소 > 우메다 공중정원 > 햅파이브 관람차 > 숙소 > 야식

위 오사카 3박4일 일정에서 유니버셜이 도쿄로 바뀐 일정입니다. 첫날은 주유 패스 구입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우메다 공중정원과 헵파이브 관람차로 시작해보세요! 두 관광지의 거리도 가까워 도보로 묶어가기 참 좋은 곳입니다.

2일차 오사카

일정: 오사카성 > 고자부네 놀잇배 > 식사 > 덴노지 동물원 > 도톤보리 구경

오사카 여행 2일차는 숙소 근처에서 아침을 먹고 오사카 성으로 가 보세요. 말차 아이스크림과 오사카 성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긴 후 오사카 성 주변을 20분정도 배를 타고 돌 수 있는 고자부네 놀잇배도 다실 수 있습니다. 역시 오사카 주유패스를 이용시 무료! 하지만,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승선권을 일찍 교환하셔야 합니다.

이후 사자와 호랑이는 물론 하마를 비롯해서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는 덴노지 동물원을 추천합니다. 일본의 덴노지 동물원은 우리나라의 동물원과는 다른 퀄리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곤 오사카 여행 중 하루를 마무리 하기 위해 도톤보리에서 맛있어 보이는 맛집에서 술한잔!

3일차 도쿄

일정: 오사카우메다역 > 아라시야마 공원 > 식사 > 야사카 신사(무료) > 마루야마 공원 > 숙소

오사카 3박 4일 여행 중 3일차는 정말 일본의 분위기를 흠뻑 느끼실 수 있는 도쿄 여행입니다. 아라시야마 공원은 도쿄를 방문하시는 여행객들에게 꼭 추천되는 곳이에요. 평화롭게 흐르는 물소리와 함께 당고, 모찌, 가라아게 등 일본 먹거리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마카 신사는 무료 입장이며, 기간을 맞춰가신다면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축제중 하나인 기온마쓰리 축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야경도 정말 이쁜 곳으로 인기가 있는 곳이에요. 바로 옆에 있는 마루야마 공원은 화려한 벚꽃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이에요. 단풍이 드는 가을에도 노란색부터 빨간색까지 화려하게 물든 공원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정말 넓은 공원으로 잘 꾸며진 경치와 함께 차 한잔 하는건 어떠실까요.

4일차 오사카

일정: 도톤보리 쇼핑 (돈키호테, 드럭스토어) > 식사 > 간사이공항

역시 마지막 날은 캐리어 채우기죠. 식사, 간식과 함께 쇼핑한 뒤 간사이공항으로 출발합니다. 이날을 위해 3일 동안 이동하면서 샵들의 가격들을 스캔 해 놓는거 잊지마세요!

Leave a Comment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